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북지역 모텔 가격,모텔 달방,장기투숙

안녕하세요 에드크롱입니다

여러분들 다들 모텔 가보신 적 있으시죠?

전 모텔을 정말 좋아합니다ㅋㅋ 설레기도 하고 뭔가

일탈하는 느낌이 들거든요 다들 그렇지 않나요?

딱 들어가서 세면도구들 확인하고 티비켜고 에어컨 켜고..

1년전 쯤 전 독립을 하고자 원룸을 구하고 있는데요 보증금을 적어도 300만원은 모아야

괜찮은 원룸에 들어갈 것 같은데 지금 당장 월 수입이 100만원인 상태에서 3달간 버텨야 할 판이죠

근데 빨리 나가살고는 싶어서 모텔 달방을 알아보게되었는데 괜찮은 모텔이 한달에 30만원 이더라구요

이 모텔은 아닙니다 ㅋㅋ

그래서 일단 어서 빨리 혼자 살고싶은 마음에 모텔 달방 생활을 시작했었습니다

나름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잠깐 나가있으면 청소도 해주시고 담배도 마음대로 펴도 되고

전기세 수도세 걱정안해도 됐으니까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은 좀 위험하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모텔이란 공간이 양지에 나와있는 곳이 아니다보니..

원룸만 해도 위험한데 변두리 모텔이라고 하면 정말 위험할 것 같네요

여성분들에겐 절 ~ 대 비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건장하신 남성이라면 강추입니다ㅋㅋㅋ

 

제가 지냇던 곳 정도만 하네요

제가 지냇던 곳은 친절한 주인 아주머니랑 조용한게 최대 장점이였던거 같네요

모텔달방 가격은 지역마다 그리고 모텔마다 다르지만 위 사진과 같은 경우는 30만원이 고정인거 같아요

그 이하를 받기도 하는데요 보통은 30만원 이하의 모텔들은 살 곳이 못 됩니다

주말마다 방이 꽉차는 신축에 깔끔한 모텔이라면 60만원까지도 갑니다

비싸다고 하실 수 있는데 신축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있는데 보증금없이 50 만원인 원룸은 거의 없거든요

게다가 다른 추가적인 비용도 발생하지 않고 에어컨 히터 모두 빵빵하게 틀어 놓읗 수 있으니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아무리 싼게 좋다지만 어느정도는 되는 모텔에서 장기투숙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너무 싼 모텔은 그만큼 힘든 사람이 많이 살고 그럴수록 잃을게 없는 백수건달 이라던지...

확실히 좀 위험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화재위험도 있으니 다들 조심하시길  !

여기까지 에디크롱 이였습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 남겨주시면 빠른시간안에 궁금한 점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