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 비용? 생각보다 저렴하다 feat. 피치항공 에어비엔비

안녕하세요 에디크롱입니다

 

요즘은 이시국 드립도 많이 보이지 않고 관계가 좀 완화된 것 같아 모은 돈 50만원으로

형과 동생인 저, 이렇게 해서 2인이 3박4일간 여행을 가려고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여러분들 에어비엔비라고 들어보셨나요?

숙밥업을 하는 곳에서 지내면 현지의 느낌을 느끼기도 어렵고 비싸지만

현지에 사시는 분들 중 집을 대여를 해주시는 분 집에서 지내면

현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을 뿐더러 가격도 저렴합니다 !

그래서 에어비엔비와 저가항공사인 피치항공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일본여행을 다녀올 생각입니다 !

 

출발하기전 먼저 비행기를 예약해야겠지요?

한달이던 두달이던 먼저 예약이 되면 더욱 저렴하게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어쩌다보니 

2월6일에 가게 되었네요...

자! 그래서 2월6일에가는 항공편을 끊으려고 하는데요 일단 피치항공에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1인 왕복 항공편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저도 해외여행은 성인되고 처음이라 제가 예약해본적이 없어서 심플피치나 벨류피치 등

좀 고민이 많이되네요.. 막상 공항에서 문제가 생기면 어떡할까 해서..

위탁 수하물과 좌석 지정이 유료이고 항공편 변경도 유로이네요

좌석은 아무데나 앉고 수하물은 간단히 7kg만 안넘으면 7만원이나 아낄 수 있네요 !

근데 문제가 생길 것만 같은 이 기분,,, 그냥 벨류 피치로해야 하나... 

(돌아오는 왜 갈 떄보다 비싸죠ㅠㅠㅠ고수님들의 댓글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왕복 항공편을 모두 심플피치로 두면 10만원대이고 벨류피치로는20만원 정도 하네요

심플피치로 2시간 동안 좀 불편하게 있다가 맛있는걸 더 먹는게 이득이겠죠?

 

자 그러면 왕복항공편은 10만원 !

그 다음에 알아야할게 숙박료겠죠?

(경비50만-10만=40만원 남음)

 

일단 저는 오사카로 가기로 했기 때문에 오사카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사실 숙소는 두곳으로 기간을 나눠서 잡고 싶었는데 저희 형이 짐들고 다니기 귀찮다고 어쩔 수 없이 한 곳에서 쭉 지내게 됐네요ㅠㅅㅠ)

 

 

일단 보니 4만원에서 많게는 8만원까지도 있네요 

여러분들이 보시고 맘에 드는 곳을 고르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위에는 호텔이 나와있는데 호텔말고 일반 가정집같은 곳을 고르시길 바래요 !

여행은 그런 맛 아니겠습니까!!!

자 각설하고 숙박비는 2인기준  1박에 5만원이라고 했을 때 총 20만원이 드네요

일인당 10만원이니 저는 50만원에서 항공편 10만원 숙박 10만원 사용해서 30만원이 남았네요

그리고 교통비가 들게 될텐데  일본 버스비는 거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말씀을 드리질 못하겠네요

270엔에서 350엔이라고 하네요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와 달리 기본적으로 타는방향이 뒤에 있습니다 

하마터면 앞으로 타실뻔 했죠? ㅎㅎㅎ 고마우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오른 쪽을 보시면 entrance라고 입구라고 되어있네요 !

저 입구 한자도 초등학교 때 배운 기억이 다들 나시죠?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버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 모두 일본여행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지금 당장이라도 가고싶어서 못참을지경이네요ㅎㅎㅎㅎ

젊으시다면 여행을 자주다니시려고 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도 21살이지만 나중에 취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게되면

그 땐 여행을 다닐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해서라도 많은 경험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

 

허접한 블로거에 허접한 글이지만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