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담배 종류

안녕하세요 에디크롱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애연가 이신가요?

저도 엄청난 애연가 입니다 ! 일하다 중간에 잠시 쉬는시간에 피는 담배 맛...

퇴근 후 시동을 걸고 히터를 끝까지 틀고 엔진 예열하는동안 밖에서 담배한대 물고 있으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죠 다들 무슨 담배를 피시나요? 저는 줏대없이 매번 이것저것 펴요ㅋㅋ

가장 잘나가는 담배들부터 비싼 담배들까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첫번째로는

에쎄 체인지 시리즈 인데요 아마 매비우스를 제외하고 멘솔,가향 담배중에선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젊은 층이 가장 많이 사가지만 나이드신 분들도 가끔 사가시더라구요

성인만 구매할 수 있지만 남녀노소 모두가 찾는 담배라고 할 수 있겠네요 !

 

그리고 다음으로 잘나가는 담배는 !

바로 매비우스 입니다 !

그 중 스카이블루 갑과 팩은 정말 많이 찾으시는데요

에쎄 체인지와 비슷하게 나이드신분들도 자주 찾으시고 어린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담배입니다

한 때 불매운동 때문에 스카이 블루를 팔지 않는 가게들도 많았는데요

전 다행히 국산담배인 에쎄 체인지만 피기 때문에 딱히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lbs도 은근히 잘 나가는데요 그중에서도 레몬 맛이나는 옐로우가 가장 잘 나가는 것 같아요

3미리와 1미리가 있는데 3미리로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ㅎㅎㅎ

아마 입냄새가 덜 나는 담배로 나왔던거 같아요 정말 덜 났던걸로 기억합니다 ! 출시되고 나선 가끔씩

폈었던거 같은데 어느순간 질려서 안폈었네요ㅋㅋㅋ

 

자 그리고 다음은 !

30대 분들이 자주 사가시는 더원 오렌지와 블루 !

화이트는 잘 안나가더라구요 전 오렌지는 오렌지향 캡슐,블루는 멘솔 캡슐이 있는지 알았는데

따로 캡슐은 없이 오렌지는 0.5미리 블루는 1미리 화이트는 0.1미리 이더군요

아무튼 ! 더원 시리즈도 상당히 잘 나가요 이외에 체인지도 있고 임펙트도 있는데 사진을 미처 못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각설하고 다음 담배도 삼사십대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디스 입니다 ! 디스는 갑과 팩이라고 하지 않고 디스이거나 디스 플러스라고 불립니다

매비우스와 달리 디스와 디스 플러스는 서로 타르,니코틴 함유랑이 달라요

디스가 6.5미리 디스 플러스가 5.5미리 입니다 대부분 디스 플러스를 더 많이 찾으세요

역시 갑이 더 편하기 때문에 매비우스 디스 모두 갑이 더 잘 나가네요

 

이번엔 에쎄 센스와 크라우드 9인데요

가격은 4800원으로 일반 담배들과 300원 차이가 나는데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저도 이건 펴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요 은근히 하나씩 나갑니다

에쎄 수의 반절정도는 팔리는 거 같아요 가끔 당연히 4500원이겠지 하고 오백원 거슬러주다가

점장님한테 혼낫던 기억이...

 

이번엔 미국담배 말보루입니다

말보루는 정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담배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꽤나 잘 팔린답니다

골드랑 아이스 블라스트 말보루 하이브리드가 잘 나가요

말보루 실버는 나가는걸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ㅋㅋㅋ

레드는 아저씨나 젊은 남성분들이 사가시고 미디엄은 여성분들도 가끔식 사가세요

 

다음은 보헴시가 입니다

보헴시가는 리브레와 3미리 그리고 쿠바나씨리즈가 잘나가요

리브레는 담배전체가 시가처럼 갈색종이로 덮혀있어서 인기가 있는거 같네요

보헴시가가 갑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쿠바나 더블 갑이 너무 예뻐서 한 때 폈었는데 멘솔이 너무 강해서 고통스러워요..

그에비해 샷은 과일향도 나면서 적당한 멘솔으로 맛있어서 가끔도 생각나는 담배입니다

나머지 1 3 6미리는 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일반 담배에서 리브레 향이 조금씩 묻어나옵니다

아마 시가향이라고 하는거 같아요 시가를 펴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네요 ㅠㅅㅠ

쿠바나 더블 갑은 정말 너무 예뻐요ㅠㅠㅠ

 

 

사진이 조금 짤렸네요..죄송합니다ㅠㅠㅠ

아프리카 시리즈인데요 룰루와 몰라 그리고 아이스잭 썬데이 입니다

아프리카 담배들은 모두 뭔가 기엽고 재밌어서 가끔씩 심심할 때 피게되는데 모두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특히 몰라는 한 갑에 5가지 맛의 담배들이 들어있어요 캡슐을 깨면 거의 매번 다른 맛이 납니다

그리고 썬데이는 소다맛이나서 아이스크림 뽕따 맛이 나더라구요 !

아이스잭도 시원하고 맛있었던거 같아요 캐릭터들이 너무 다 귀엽지 않나요? 미어캣 코끼리 펭귄ㅋㅋㅋ

선데이 추천합니다 !!

 

그리고 뺴놓을 수 없는 필라멘트인데요

팔리아멘트 필라멘트 뭐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매우 잘나갑니다

보시는 것 처럼 아쿠아5는 다 나가서 없는 상태에요 ...

하이브리드 5미로 정말 많이 나가고 아쿠아5미리도 정말 많이나가요

필라멘트는 공간 필터로 유명한데 전 공간필터가 싫어서 잘 안피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 중 한두분은 최애 담배가 하이브리드 5미리 일거라고 제가 확신합니다 !!

그만큼 정말 잘 나가는 담배에요

그 외에도 타임,버지니아,한라산,라일락,카멜,던힐 등등 정말 많지만

글이 너무 길어지고 루지해질 것 같아 잘나가는 담배 위주로 설명 드렸습니다

재밋으셨나요? 너무 제 개인적인 소견만 들어간거 같아서 재미가 없었을 것 같아 걱정이네요..

재밋게 읽으셧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제게 큰 힘이 됩니다ㅎㅎㅎ

모두 흡연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조금만 피셨으면 합니다 !

그럼 모두 건강하세요 !!!